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업그레이드된 비비에모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 플레어 롱 스커트 투피스 세트 01894 한번 써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0회
작성일 24-03-29 14:05

본문

상품 설명


요즘 가을철에는 트위드 소재가 유행이죠? 그래서 오늘은 비비에모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 플레어 롱 스커트 투피스 세트 01894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세트는 트위드 소재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느껴집니다. 자켓과 스커트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코디하기 편리하며, 플레어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줍니다.

또한, 라운드넥 디자인으로 단정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줘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롱한 기장감으로 체형 커버에도 효과적이에요.

이번 가을, 트위드 소재의 세련된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비비에모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 플레어 롱 스커트 투피스 세트 01894를 추천해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비비에모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 플레어 롱 스커트 투피스 세트 01894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세트 상품입니다. 트위드 원단으로 제작되어 특유의 짜임과 무게감이 느껴지며, 라운드넥 디자인으로 깔끔한 라인을 연출합니다. 자켓은 여유있는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앞면에 단추 디테일이 있어 클래식한 느낌을 더합니다. 스커트는 플레어 디자인으로 우아한 라인을 연출하며, 롱한 기장감으로 슬림한 느낌을 줍니다. 두 아이템을 함께 입으면 투피스처럼 보이지만, 따로 입어도 멋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세련된 느낌의 상품으로, 다양한 자리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비비에모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과 플레어 롱 스커트가 함께 구성된 투피스 세트입니다. 평점이 4.5로 높은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보입니다. 82개의 상품평이 있어서 다양한 의견을 참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을 구매하시고 싶은 분들은 상품평을 참고하여 구매 결정을 내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 비비에모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 플레어 롱 스커트 투피스 세트 01894는 트위드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2. 이 제품은 어떤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나요?
- 이 제품은 그레이, 블랙, 베이지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이 제품은 어떤 사이즈로 구매할 수 있나요?
- 이 제품은 S, M, L 사이즈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이 제품의 세탁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은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

5. 이 제품의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이 제품은 주문 후 평균적으로 2~3일 이내에 배송됩니다. 다만 지역에 따라 배송기간이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상품명을 보고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즈: 해당 상품의 사이즈 차트를 확인하여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해야 합니다.
2. 소재: 트위드 소재의 자켓과 스커트의 소재를 확인하여 피부에 민감한 경우 알러지 반응이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디자인: 해당 상품의 디자인과 스타일이 자신의 취향과 맞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4. 가격: 해당 상품의 가격을 확인하여 예산 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지 여부를 파악해야 합니다.
5. 배송 및 교환/반품 정책: 해당 상품의 배송일정과 교환/반품 정책을 확인하여 만약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교환/반품이 가능한지 여부를 파악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비비에모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 플레어 롱 스커트 투피스 세트 01894 89,700

스테디 마티아 트위드롱원피스 간절기원피스 하객원피스 하객룩원피스 하객룩 가을롱원피스 트위드원피스 롱원피스 간절기 트위드 플레어원피스 플레어롱원피스 (2colors) 38,800

제로스트릿 브이넥 트위드 자켓 + 스커트 세트 88,890

여성 프렌치 트위드 단추 원피스 37,600

엣지유아 5월 결혼식 하객룩 반팔 트위드원피스 피로연원피스 52,500

[랜덤플레이] 포켓 포인트 트위드 하객룩 간절기 원피스 44,920

[랜덤플레이] 트위드 체크 라운드 반팔 원피스 34,230

[레티고] 여성 트위드 롱 버튼 수술 원피스 자켓 51,210

JUST FEEL!NG 여성원피스 브이넥 여름 러블리 슬림핏 소향풍 브이넥 반팔원피스 하객룩 트위드 미니원피스 32,880

텐이얼 울 골든펄 버튼 카라 트위드 원피스 cpops8343k2b 119,59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